실시간 트렌드

과연 진실은 무엇이며 승자는?

J그래프 2020. 10. 18. 1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Hotissue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이근 대위 VS 김용호' 입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이근 불륜설?' 날벼락 맞은 김용호, 불붙은 진실공방전의 승리는?

최근 피지컬갤러리에서 제작한 '가짜사나이'로 인기를 쓸어담던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이근 대위를,

'빛투' 논란을 시작으로 성범죄, 폭행 의혹, 불륜 의혹, UN직원 의혹 등 저격을 하였고

이근 대위는 UN통행증 공개, 성추행 전과 인정 후 "억울하고 끔찍" 하다는 해명과 동시에 고소를 진행하여 맞대응을 하며 서로 물고 물리는 진실공방전에 한참이다.

 

지난 15일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충격단독] 이근 대위 명백한 거짓말'이라는 영상을 올리며 불륜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김용호는"예쁜 아내를 두고 왜 이렇게 여자랑 찍은 사진이 많냐" 며 이근 대위를 저격 했고 몇장의 사진을 공개하였다. 공개한 사진의 여성들은 모자이크가 된 상태였고 여기에는 방송인 서유리와 이근대위가 함께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포함돼 논란을 일으켰다.

 

해당 사진들이 각종 갤러리사이트 언론에 퍼지게 되었고, 한 네티즌이 인스타그램 DM으로 서유리에게 해당 사진과 논란을 알렸으며

 

서유리는 이 사진을 보며,

 

"황당하다"

"잉???? 저거 두니아 회식 사진이에요...."

"두니아 이후에 뵌적도 없는데요..ㅈㅅ"

 

라며 김용호가 공개한 사진은 MBC에서 방영하는 '두니아'를 함께 촬영하고 프로그램 종영 후 회식자리에서 찍은 사진이라며 "사실이 아니다" 라고 답했다.

 

한편 유튜버인 김용호가 '이근 대위 불륜설' 을 제기하였으나 해당 사진들이 도용인것을 알게된 네티즌들은 김용호를 향해 거센 비난을 쏟아냈고 이에 유튜버 김용호는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사이트에 장문의 입장글을 올려놨다.

 

해당 장문에서 그는

 

 "지금 대한민국에 이렇게 마음이 병들어 있는 사람이 많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기세 좋게 연예부장에 대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악성글을 쓸 때는 언제고 제가 고소하겠다고 하니 몸을 상하게 하면서 살려달라고 애걸합니다. 굉장히 많은 제보가 왔습니다"

" 충분히 신원을 특정할 수 있고 고소를 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정도가 심한 글들이다. 대깨근 분들 조만간에 경찰서에서 정모 한 번 하실 수 있을 것 같다"

 

라며 자신에게 향한 악의적 반응과 비난에 불쾌함을 표출하며 고소를 하겠다며 글을 이었다.

또한, 자신은 당당하고 나중에 후회할 일 만들지 말고 선넘지 말라며 강조하였고

 

"지난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서 흥분한 모습을 보인 것 같은데, 주말에는 저도 아무 생각없이 좀 쉬고 싶다. 일요일 저녁 방송에서 찾아뵙겠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근 대위의 전 여자친구 사망사고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 이라며 추가적인 폭로를 예고하였다.

 

김용호의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진정성 있게 사과하라", "내로남불 아니냐?", "너때문에 주말에 편히 쉬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쉬고싶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유튜버들의 활동이 다양해지는 현재 가짜사나이를 통하여 707 | UDT/SEAL 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그만큼 그에 대한 시기와 질투도 많아진거 같습니다.

항상 조국을 위해 헌신하고 근무중인 국군용사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