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간결 지식

있으면 대박나는 행운의 얼굴 점? [점관상]

J그래프 2021. 10. 12. 08:48
반응형

 

얼굴 점 관상

일반적으로 잡티 없이 깨끗한 얼굴을 좋은 관상이라고 말하기 때문에 예로부터 얼굴에 있는 점치고 좋은 점이 없으며

몸에 있는 점치고 나쁜 점이 없다고 합니다.

 

요즘 현대에 들어서는 의미가 나쁜 점이거나 보기 안 좋은 점은 피부과에서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상 보다는

미용적인 측면으로 보는게 맞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예로부터 얼굴의 점을 통해서 길흉화복을 알 수 있다고 하였는데, 과학적인 근거는 없고 비슷한 위치의 점도 다양하게 해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좋은 의미의 점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나쁜 의미의 점이라면 재미로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1. 귓볼의 점

복중의 복이라고 불리며 복점 중 최고라고 불린다. 왼쪽에 있을 경우 두뇌가 총명한 영재의 가능성이 높고 예술적인 재능이 뛰어나 예술분야에서 성공을 이루어 타인에게 존경을 받는다고 한다.

오른쪽에 있을 경우, 인복이 많고 평생 재물이 떨어지지 않고 말년운도 좋아 장수하는 점으로 알려져 있다.

 

 

2. 눈썹 속의 점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는 경우가 많다. 재물 같은 경우에는 부동산으로 재물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머리속에 난 점

 

 

3. 왼쪽 볼 위의 점

인기 점으로 일명 아이유점으로 불린다. 인복도 많고 그로인해 재물과 명예를 드높인다고 한다. 

다만, 많은 사람들과 이어지는 만큼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4. 아랫 입술의 점

먹을 복, 식복이 끊이질 않는 점이라고 하며, 음식이 끊이질 않고 항상 풍요롭게 만드는 점이라 불린다.

또한 배우자 복도 좋다. 대신, 입술 안쪽에 위치한 점은 재물이 잘 새어나갈 수 있다 하니 절약의 미덕을 발휘해야 한다.

 

 

5. 오른쪽 입술 위의 점

일명 마돈나 점이라고 불리며, 이 또한 인기점이다. 자신의 재능으로 자수성가해서 부자가 될 수 있는 점이다.

조심해야 할 부분은 화술은 좋으나 그만큼 말로 구설에 휘말릴 수 있다.

 

 

6. 왼쪽 턱 부분의 점

초년에는 고생하나 중년 이후에는 대성할 가능성이 크다고 불리는 점이다. 대저택이나 큰 부동산을 소유하는 등 부동산으로 인한 재물운이 높다고 한다.

 

 

7. 왼쪽 눈과 눈썹 사이의 점

타고난 리더쉽으로 인해 사업을 해서 부자가 될 수 있는 복점이라고 불린다. 

 

 

8. 왼쪽 코의 점

일명 고소영 점이라고 불리며, 이성에게 인기를 많이 얻는 점이라고 한다. 대신 타인으로 부터 손해를 입을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9. 오른쪽 팔자주름의 점

잦은 이직으로 고생하다가 하루아침 부자가 될 수 있는 점이라고 불린다.

 


 

관상 더 알아보기

▼▼▼▼▼▼▼▼▼▼▼▼▼▼▼▼▼▼▼▼▼

있으면 대박나는 이마주름? [관상]

 

있으면 대박나는 이마주름? [관상]

얼굴에 있는 이마 주름만 잘 보아도 말년운이나 재물운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름이 끊겨있거나 구불구불하거나 길이가 짧거나 긴지 확인하면 자신의 미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마에

gkrwjd0316.tistory.com

 

있으면 대박나는 팔자주름? [관상]

 

있으면 대박나는 팔자주름? [관상]

법령(法令)이란 팔자주름의 관상학 용어이며, 법령은 20세 이후에 청년때부터 형성이 되기 시작을 한다. 가끔씩 나이가 들어도 법령이 나타나지 않는 이들도 있으나 대부분은 이 법령선이 존재

gkrwjd0316.tistory.com


더 알아보기

▼▼▼▼▼▼▼▼▼▼▼▼▼▼▼▼▼▼▼▼▼

있으면 대박나는 [띠별 행운의 물건]

 

있으면 대박나는 [띠별 행운의 물건]

쥐 띠 암소 관련된 그림이나 물건을 집에서 동쪽이나 남쪽에 두면 굉장히 좋은 기운이 들어온다. 쥐띠는 의외로 상극이라 생각하는 고양이와 잘 어울린다. 쥐띠인 사람이 일이 잘 안 풀릴때 고

gkrwjd0316.tistory.com

 

반응형